본문 바로가기
냠냠

매드포갈릭 2인 식사권으로 즐기기

by 보a 2017. 2. 8.
728x90

 매드포갈릭 상암MBC점 

언젠가부터 매드포갈릭에 자주가고 있는데요. 여기는 참 쿠폰을 자주 주는 것 같아요. 가고싶어지게ㅋㅋㅋ 이번에 사용한 쿠폰은 2인식사권과 설연휴 스테이크초대권이에요.




2인 식사권은 5회방문&20만원이상 이용했을 때 발급되구요. 메뉴는 갈릭페뇨파스타와 갈릭스노윙피자로 정해져있답니다.

4인 식사권을 받을 날도 얼마남지 않았군요.


설연휴 스테이크초대권은 메인메뉴 주문시 스테이크를 할인받는 거였는데, 지금은 기간이 끝났지요.







저희는 올때마다 지정석인듯 항상 앉던 자리가 있었는데요. 이번엔 주방 앞쪽 자리로 안내받았어요. 직원분들이 너무 잘 보이는 자리라서 부담스럽기도 하고, 한편으로는 요리하는 걸 볼 수 있어서 신기하기도하고 그랬네요. 한 번씩 불길이 확 일때면 얼마나 멋있던지~


(Garlic Snowing Pizza 갈릭스노윙피자)

2인 식사권에 포함되어있던 갈릭스노윙피자에요. 새우와 튀긴마늘이 올라가있고 위에 치즈를 바로 갈아주십니다. 꿀을 따로 달라고 요청해서 찍어먹었어요. 


(Garlicpeno Pasta 갈릭페뇨파스타)

역시 2인 식사권에 포함되는 메뉴이구요. 매콤한 파스타로 마늘맛이 많이 나는 것이 특징이에요. 매운것을 잘 못 먹는터라 조금 덜 맵게 부탁을 드렸는데 그래도 맵더라구요ㅠㅠ


(Winter Garden Steak & Riso Lobster 윈터 가든 스테이크 & 리소 로브스터)

메인메뉴 1개 더 시키고(피자시키고 포장해서 가져갔어요. 사진 없음ㅠ) 쿠폰으로 할인받아 주문한 윈터가든스테이크&리소로브스터에요. 고기는 등심이고 두툼하니 씹는맛도 있어 좋았어요. 메뉴를 자세히 안보고 이미지만보고 시킨터라 로브스터 밑에 리조또가 깔려있는지 몰랐어요. 개인적으로는 느끼해서 별로였습니다. 야채는 손이 안가더라구요. 소스를 곁들여먹어도 맛이 없는 풀떼기들ㅠㅠ 차라리 구운야채였으면 더 좋았을 것 같아요. 원래 야채 좋아하는데, 먹는 순서가 문제였을까요? 이래서 샐러드를 먼저 먹는건가 싶기도 하네요.




매드포갈릭 상암MBC점은 지하철6호선 DMC역 하차 후 도보 또는 버스

주차는 3번gate에 하시고 식사시 2시간 주차권 받으실 수 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