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KFC 메이플치킨 단짠단짠

보a 2017. 2. 13. 20:52
728x90

 KFC 메이플치킨 

KFC 메이플치킨이 처음 나왔을 때 그 맛이 잘 상상이 안됬는데요. 튀긴 음식에 달달한 시럽이 들어가면 왠지 더 느끼해질거 같기도 하고 말이죠. 마침 시럽 어플에서 [KFC 메이플치킨 2pcs+콜라] 할인 쿠폰을 줘서 사먹어 봤어요. KFC에 가니 메이플치킨보다 오코노미온더치킨을 드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오코노미온더치킨은 냄새가 장난이 아닙니다. 옆옆에서 먹고 있어도 냄새가 바로 앞에서 나는 듯 해요. 개인적으로 오코노미야끼를 좋아하지 않아서 먹어보지는 않을 것 같아요.



시럽 어플에 들어가 KFC멤버십카드를 찾으시면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는데요. 제가 사용한 쿠폰은 [메이플치킨 2pcs+콜라] 51%할인쿠폰 이었어요. 정상가 6,300원인데 할인받아 3,100에 먹을 수 있는 쿠폰입니다. 치킨2조각에 콜라까지해서 3,100원 이라니 쿠폰 정말 꼭꼭 받아놓으세요. 이 밖에도 오코치킨 더블팩, 치즈멜츠타워 콤보 등 여러 할인쿠폰이 있어요.



메이플치킨은 기존 KFC 핫크리스피치킨에 메이플시럽과 아몬드슬라이스를 뿌려나옵니다. 살짝 매콤한 기존의 치킨에 달달한 메이플시럽이 추가되니 매운맛은 덜 하면서 말 그대로 단짠단짠 입니다. 후기를 찾아보니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것 같더라구요. 저는 호입니다. 메이플향도 너무 좋고 달달한 치킨도 좋아요. 그러나 불호라는 후기가 많은 걸로 보아 금방 사라질 메뉴인 것 같아 조금 아쉽습니다.



나오면서 핫초코가 할인하여 1,000원 이길래, 날이 그리 춥지는 않았지만 저렴한 가격이라 한 잔 마셔봤어요. 맛은 보통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