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편의점, 간식

CU 화제의 아이스크림 거꾸로 수박바

by 보a 2017. 7. 14.
728x90

 거꾸로 수박바 

수박바를 먹으며 한 번 쯤 생각해봤던, '초록색 부분이 많았음 좋겠다.'가 현실화되었습니다. 저도 구입해봤는데요. 하나만 사서 먹어볼까 했는데, 2+1이길래 나도 모르게 3개를 집는...ㅋㅋㅋ


수박바는 수박바인데, 거꾸로~ 포장지도 초록초록합니다.


이렇게 생겼더라구요. 정말 위 아래가 색이 바뀌어 있어요ㅋㅋㅋㅋ


원래 수박바가 빨간부분과 초록부분이 식감이 다른데요. (초록부분이 더 아삭함) 위아래가 바뀌면서 질감도 바뀌었나 싶었는데, 똑같더라구요. 여전히 초록부분이 아삭! 수박씨(초코)는 빨간부분에 있더라구요.


거꾸로 수박바 막상 먹어보니 초록부분이 또 금방 질려요ㅋㅋㅋㅋ  사람심리가 참..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