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편의점, 간식

부담없는 칼로리 아워홈 미인면

by 보a 2017. 7. 15.
728x90

 아워홈 미인면 

일 때문에 12시 넘어서 집에 들어올 때가 있는데요. 5시에 저녁을 먹고 나면 꼭 집에 올 때 쯤 출출하거든요. 뭔가 먹고싶은데, 문 연 가게도 많지 않고, 편의점에 들어가서 사오는게 바로 이 미인면이에요. 실곤약을 사용한 음식이기 때문에 칼로리가 적어서 밤에 먹어도 부담이 없거든요. 기존 컵라면에 비해 가격은 좀 부담...


미인면은 김치말이육수와 동치미육수 2가지가 있는데요. 저는 이번에 김치말이육수를 사왔구요. 동치미육수는 말 그대로 물냉면 맛이에요.


역시 곤약이라 1인분에 75kcal로 칼로리가 아주 낮습니다. 다이어트 할 때 이걸로 한 끼 먹어도 괜찮겠죠. 육수때문인가 나트륨은 엄청나네요...


구성은 곤약면과 소스, 김과 깨고명이 들어있어요. 편의점에 가면 신선코너에 있기 때문에 소스도 시원하게 보관되어 있어서 따로 냉장고에 안 넣어놔도 되요.


조리방법은 간단합니다. 면 담고, 면과 함께 있던 충전수만 버리고, 소스 담고, 깨고명 솔솔

저는 반숙계란을 사서 같이 넣었어요. 밤에 먹을 땐 안 넣는데, 사진찍는다고 점심에 먹었더니 배가 안 찰 것 같아서..ㅋㅋ


곤약면은 이렇게 생겼어요. 반투명한 모습이에요. 일반 소면보다는 꼬들하고 천사채보다는 부드러운 식감이에요. 저는 다행히 곤약면도 입에 잘 맞는데요. 곤약은 냄새와 식감때문에 워낙 호불호가 갈리는 식재료라 못드시는 분들도 있을 수 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