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통큰갈비 부천점/스테이크갈비 무한리필

by 보a 2017. 6. 29.
728x90

 통큰갈비 부천점 

2017/06/13 - 신촌맛집 통큰갈비/갈비 무한리필


지난번에 신촌에서 고기를 맛있게 먹어서 다음에 또 가기로 했는데, 얼마전에 다녀왔어요! 이번에는 부천점입니다. 부천역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있었어요. 신촌점보다 넓고 쾌적한 느낌이었어요. 맛은 역시 본점이라 그런지 신촌이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직원분들은 신촌도 부천도 친절하십니다. :)




무한리필 가격은 신촌점이랑 똑같이 1인 10,000원이었어요. 메뉴판이 저 연통에 가려져서 보기 불편ㅠㅠ


스테이크 갈비는 자주 뒤집어주어야 타지않는다고 써있지만, 고기를 잘 못 굽는 저는 열심히 태움^^ 태우거나 안 익거나ㅋㅋㅋㅋㅋ


드디어 불 등장!! 고기 굽기 전 가장 두근거리는 순간이죠?

비가 억수같이 쏟아져서 추웠다가 불을 보니 너무 따뜻하고 좋더라구요. 하지만 고기 열심히 굽느라 금새 더워짐ㅋㅋ


이게 무한리필되는 스테이크갈비에요. 달달한 양념갈비입니다. 매운맛도 있으니 리필받을 때 말씀하시면 되요~


고기만도 먹고 쌈도 싸서 먹고, 양파절임은 3번이나 리필받았어요. 신촌점은 리필하면 생양파로 갖다주시는데, 여긴 절여져있는걸로 가져다 주셔서 먹기 더 좋더라구요.


이건 추가로 주문한 소금등갈비에요. 원래 9,000원인데 무한리필 스테이크 먹으면 50% 할인받아 4500원이에요.

이건 초벌해서 나오더라구요. 불판에 올려서 조금만 더 익혀 먹으면 된더라구요.


버터를 발라 구웠는지 버터향과 함께 짭쪼롬한게 이것도 맛있었어요! 뼈가 있으니 뜯는 맛도 있구요~

2명이서 무한리필2+공깃밥1+소금등갈비1=25,500원 나왔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