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연신내 맛집 까르보네/파스타와 피자

by 보a 2017. 7. 3.
728x90

 까르보네 연신내점 

오랜만에 고등학교 친구들을 만났어요. 늘 만나던 연신내에서~! 오랜만에 왔더니 없어진 가게도 많고, 새로 생긴 곳도 많고... CNA와 얼짱이 없어진게 충격 @o@ 이번엔 친구가 검색해서 찾은 파스타 맛집 까르보네에 가봤어요. 연신내 맛집이 맞는지 테이블이 딱 저희 앉을 곳만 남고 다 찼더라구요.



갈현초 옆에 있는 까르보네, 알고보니 체인점이더라구요.


메뉴판이 테이블마다 붙어있어요. 메뉴판 돌려가며 보지 않아도 되서 좋네요.  


리코타치즈 샐러드 5,500원

채소는 2종인건가? 가격대비 치즈는 넉넉해서 좋아요!


고르곤졸라 피자 7,900원

사진엔 안 보이지만 고르곤졸라에 빠질 수 없는 꿀에 찍어서 냠냠, 4명이라 사이좋게 2조각씩 먹었어요 :)


오븐치즈크림 스파게티 6,900원

치즈가 위에 얹혀있는게 아니라 치즈+크림 이라 부드럽더라구요.


봉골레 스파게티 6,500원

오일파스타는 빠질 수 없지요. 무난함


나가사끼 짬뽕골레 (가격??? 핸드폰으로 찍어서 흐릿...)

개인적으로 제일 맛있었던 메뉴에요. 그릇에 옮겨담은게 아니라 이렇게 끓이신건지 보글보글 끓는게 비쥬얼이...크~

해뭏은 홍합, 새우, 오징어가 들었구요. 특이하게 스파게티면 아래에 밥도 들어있어요. 밥메뉴를 안시켰구나.. 생각했는데 여기 들어있어서 기뻤어요ㅋㅋㅋ 얼큰한 국물에 밥까지 들어있어서 비오는 저녁에 탁월한 메뉴선택이었어요.


전체적으로 가격도 막 비싸지 않으면서 맛도 좋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