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신촌 옐로우스푼 함박스테이크

by 보a 2018. 1. 18.
728x90

옐로우스푼 신촌점

함박스테이크와 일본식카레를 전문으로 하는 곳이에요.

옐로우스푼 신촌점은 가게가 작고 테이블이 다닥다닥 붙어있는데 손님이 꽉 차있더라구요.

분위기도 좋고,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빠릿빠릿해서 좋았습니다.




 

사이드세트로 시켰어요.

BSP함박스테이크+함박스테이크&카레+고로케

왜때문인지 다른 사이드가 안된다고 하셔서 고로케로..

주말저녁이라 솔드아웃이었으려나요?

맛집은 일찍일찍 다녀야해요ㅠㅠ

 

 

 

세상푸짐해보이는 BSP함박스테이크

소스는 데미소스로 선택했는데, 무난하게 맛있었어요.

원래 나이프가 나오지 않는가본데, 소시지때문에 이 메뉴에만 나이프가 나오는 것 같았어요.

 

 

크림소스 함박스테이크와 매운맛 카레입니다.

순한맛을 시키려다가 매운거 잘 못 먹는 사람도 먹을만한 맵기라고 하길래

매운맛 시켰는데, 안 매워요ㅋㅋㅋ 좋습니다ㅋㅋ

 

고기도 부드럽고 맛있는데, 뭔가 심심해요.

함박소스와 카레가 더 맛이 강했으면 좋겠어요.

숙주는 정말정말 맛있습니다. 계란 반숙도 딱 제가 좋아하는 정도에요.

숙주먹으러 재방문할지도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