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냠냠

[전주한옥마을] 당일치기#3 카페 전망

by 보a 2017. 2. 22.
728x90

 전주 한옥마을 카페 전망 

전주 한옥마을에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곳 중 하나에요. 카페 이름 그대로 전망이 좋은 곳입니다. 카페가 4,5층에 위치해 있어서 한옥마을이 내려다보이거든요. 요즘엔 높은 아파트가 많아 이런 전망을 볼 수 있는 곳이 흔치 않아요. 서울에서 전망 한 번 보려면 4층으로는 택도 없죠. 한옥마을 돌아다니다가 잠시 쉬어갈때는 여기 정말 좋습니다.




전망은 윗층은 카페, 아래층은 게스트하우스로 이루어져있어요. 처음오시면 입구를 헤매실수도 있는데, 카페를 가실 때는 엘리베이터를 이용하시면 되요. 건물 안으로 들어가지 않고, 바깥쪽에 엘리베이터가 있으니 그거 타고 4층으로 가면 됩니다.



4층이 만석이라 5층으로 올라왔어요. 테라스 자리가 남아있길래 얼른 가서 앉았네요. 뷰가 정말 좋지요? 높은건물이지만 한옥마을답게 인테리어도 한옥스타일로 했더라구요. 아래를 봐도 이쁘고 위를 봐도 이뻐요. 전망은 게스트하우스도 같이 하는 곳인데, 다음엔 게스트하우스도 이용해보고 싶어요. 인테리어 참 잘 해놨을 것 같아요.



보통 카페를 가면 이렇게 음료 위주로 사진을 찍는데요. 전망에 가면 사진이 바뀝니다.




바로바로 이렇게 말이죠! 커피사진이지만 배경은 꼭꼭 들어가게 찍어요. 커피와 한옥이라니 아이러니하게도 너무 잘 어울립니다. 다시봐도 너무 예쁘네요. 테라스라 해도 잘 들어서 막 찍어도 예쁘게 나오구요.



인물사진 찍기도 너무 좋아요. 배경이 이쁘니까~ 테라스 자리는 다들 탐내는 것 같아요. 저희도 일어나자마자 바로 또 다른 손님들이 앉으시더라구요. 겨울엔 추운건 감내하셔야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