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냠냠

황금연휴에 즐겼던 잇더서울 eat the seoul

by 보a 2017. 6. 6.
728x90

 잇더서울 Eat The Seoul 

지난 5월 황금연휴에 무얼 하셨나요? 저는 코엑스 동측광장에서 진행된 푸드페스티벌 잇더서울에 다녀왔어요! 인스타그램에서 공룡다리를 보고 '헉!! 저건 먹어줘야해!!' 라며 급 약속을 잡고 찾아갔어요.



인기메뉴들은 줄이 길더라구요. 중간중간 준비시간도 있구요. 올푸페에서 1시간 이상도 서 있어봐서 이정도는 뭐~ 아무것도 아닙니다.

2017/04/23 - 2017 올리브푸드페스티벌 후기


제가 잇더서울에 가게된 계기였던 다이노소어레그입니다. 이름은 공룡다리이지만 실제로는 칠면조다리라고 해요. 만화처럼 뜯어먹어도 되고 칼도 주시니 썰어먹어도 됩니다. 맛은 훈제소시지 같았어요! 둘이 이거 하나 먹고나니 배부르더라구요.


새우꼬치는 별로라는 평도 많아서, 새우꽃게튀김을 먹었어요. 소스는 새콤달콤 꽃게는 빠삭하니 괜찮더라구요. 하지만 시작부터 튀김과 고기를 먹어서 너무 배불렀던ㅠㅠ


바닥엔 잔디가 깔려있어서 도심이지만 놀러온 느낌도 조금 들구요. 공연하는 곳 앞에는 그냥 잔디에 앉아서 드시면서 공연을 즐기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그리고 건물 안에도 서서 먹을 수 있는 테이블이 준비되어있었어요. 이게 정말 너무 좋았어요ㅠㅠ 올푸페에서 뜨거운 태양에 먼지바람에 힘들었어서...ㅠㅠ


더티핑거스의 샌드위치 저는 계란올라간거 먹고싶었는데ㅠㅠ 하루 30개 한정이라고.. 브레이크타임 끝나기 전부터 기다렸는데.. 너무 슬펐어요ㅠㅠ


그래도 먹은 샌드위치ㅋㅋㅋ 후식으로는 퍼펙트아이스 밀크쉐이크와 블루베리쉐이크를 먹었어요.


내년에도 한다면 재방문의사 있음!! 다음엔 미리 알아두고 와야겠어요. 이번엔 갑자기 온 터라 많이 먹지도 못하구ㅠㅠ


반응형

댓글